어번에어

도시의 탁한 공기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우 패셔너블한 마스크를 만듭니다.

  • 블로그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페이스북
  • 유투브
  • Korean

어번에어

CS Center
어번에어 A/S 신청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18.09.28 11:13
조회수
47

어번에어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 및 검사 기준을 거쳐 생산된 제품입니다.
마스크 제품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배송 받은 날로부터 2주이며,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. 

마스크 착용 후,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며, 필터를 뜯거나 현저하게 상품의 가치가 훼손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  


마스크 캐리어의 품질 보증기간은 배송 받은 날로부터 1년이며,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품질 문제의 경우 무상보증(교환, 환불 및 AS) 및 유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
제품에 대한 A/S는 게시판 혹은 어번에어 대표번호 070-8858-3700 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[기재 정보] 

1. 성함 :

2. 연락처 :

3. 주소 :

4. 구매처 :

5. 구매일 : 

6. 구매모델 : 

7. A/S 접수내용 :


내용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 
*본 게시판에 접수하실 경우,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비밀글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감사합니다.

어번에어 팀